경기도가 기후 위기의 심각성을 알

x

대림특송

최근검색어

최근검색내용이 없습니다.

인기검색어

  1. 그레이팅
  2. 무소음트렌치
  3. 벤치플륨관
  4. thp관
  5. 105000
  • 철근콘크리트 제품 콘크리트 제품 스틸 제품 석재 제품 PE/PVC 제품
x
1공장2공장3공장4공장5공장6공장7공장8공장9공장10공장
수로관/암거 제1공장

1,2련암거, 상하분리암거, 개거암거, 대형수로관, 환경수로관

암거/수로관 제2공장

1,2련암거, 상하분리암거, 개거암거, 대형수로관, 환경수로관

수로관 제1공장

수로관, 측구수로관, 원형사각수로관 등

수로관 제2공장

수로관, 측구수로관, 원형사각수로관 등

수로관 제3공장

수로관, 측구수로관, 원형사각수로관 등

인터로킹(보도블럭) 공장

인터로킹, 인조화강블록, 식생축조블록, 잔디블록, 점토블럭

식생축조블록/보강토블록 공장

식생축조블록, 보강토블록, 보도블럭

흄관/VR관/맨홀 공장

흄관, VR관, 맨홀, 파형강관

화강석/주철/그레이팅 공장

화강석, 주철뚜껑, 그레이팅, 무소음트렌치

PE/PVC 공장

PE이중벽관, 고강성PVC이중벽관, HDPE이중벽관, THP관 등

x

경기도가 기후 위기의 심각성을 알

onion 0 11 04.09 09:23
경기도가 기후 위기의 심각성을 알리고 도민과 함께하는 기후 행동 문화 확산을 위해 '제 3회 경기도 기후변화주간' 행사를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고양 킨텍스와 일산문화광장에서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크게 ▲세계 지방정부 기후총회 ▲기후 테크 전시회 ▲지구의 날 행사 등으로 나눠 진행된다.경기도는 먼저 14일부터 16일까지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 6B 홀에서 세계 지방정부 기후총회를 개최한다. 이번 기후총회는 파리협약에 따라 국가 온실가스 감축 목표가 갱신되는 올해 지방정부의 기후 대응 전략과 시민의 자발적 참여를 촉진하기 위한 담론의 장이 될 전망이다.해외 34개국 50여 개 도시 시장과 고위급 인사들이 참석해 과학기반 해법, 시민참여, 기후경제, 기후 격차 해소, 자연과의 조화 등 환경 분야 5대 핵심 주제를 중심으로 각 도시의 우수 정책과 기술 사례를 공유한다. 4월14일부터 16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세계지방정부기후총회 포스터 또 킨텍스 제2전시장 6C 홀에서 15일과 16일 기후 테크 전시회를 마련한다. 이번 전시회는 도내 유망 기업의 기술과 비즈니스 모델을 국내외에 소개하고, 민간 투자 및 글로벌 진출을 연계하는 기후산업 플랫폼 역할을 하게 된다.특히 국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글로벌 큐레이션 투어, 글로벌 스타트업 815 IR(기업 설명회), 스타벤처 챌린지 등 기업 육성·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76개 기후 테크 기업이 부스를 설치해 참가 기업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 창출을 지원할 예정이다.기후총회와 전시회에 관심 있는 기업인, 학계, 도민은 공식 누리집에 사전 등록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경기도는 앞서 15일 도민들의 기후 위기 인식을 제고하고 생활 속 기후 행동을 유도하기 위해 '우리의 힘으로 밝히는 지구'라는 주제로 지구의 날(4월22일) 기념행사를 일산문화광장에서 개최한다.경기도는 이번 행사를 가족, 친구 등 전 세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기후환경 체험형 부스, 어린이 뮤지컬, 자원순환 놀이터, 플로깅 활동, 스탬프 미션 등 체험 중심의 다채로운 콘텐츠 코오롱스포츠 모델인 배우 문가영이 고기능성 재킷 ‘에어로체이서’를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코오롱스포츠 제공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가운데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새로운 수요층을 잡기 위해 다양한 전략 상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특히 까다로운 소비자 눈높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뛰어난 기능성과 활용도, 세련된 디자인 등을 내세운 상품들을 통해 치열한 판매 경쟁을 펼치고 있다.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주요 아웃도어 업체들은 등산 등 야외 활동 외 일상 속에서도 활용 가능한 상품들을 주력으로 출시하며 판매 확대를 꾀하고 있다. 방습·투습 등 기능성뿐 아니라 개성 있는 디자인을 강조한 상품들을 통해 아웃도어 의류를 일상 속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도록 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노스페이스 ‘1994 마운틴 재킷’.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변화무쌍한 봄 날씨는 물론 빨라지는 여름철에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마운틴 재킷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세련된 스타일과 고급스러운 감성을 강조한 이 제품은 쇼트 패딩 ‘눕시 재킷’, 대형 백팩 ‘빅 샷’과 함께 노스페이스 고유의 헤리티지 아이콘 중 하나로 꼽힌다.이번 컬렉션은 냉감 소재를 적용해 한여름까지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1994 마운틴 재킷’과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1985 마운틴 재킷’으로 구성된다. 소비자 취향과 생활양식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두 종류 상품을 기획했다. 우선 1994 재킷은 예년보다 더 빨라지고 길어진 여름철을 염두에 두고 출시한 후드 일체형 상품이다. 냉감 소재를 적용해 시원함과 쾌적함을 강조하고, 안감 없는 가벼운 구조로 설계해 경량성을 높였다. 남성용은 화이트·라이트블루·퍼플 등 6종으로, 여성용은 캔디핑크·화이트·라이트옐로 등 5종으로 출시됐다. 1985 재킷은 40주년을 기념한 라벨을 재킷 안쪽에 적용해 가치를 더했다. 방수·방풍·투습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2L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

Comments

모든 토목자재 전국 24시간 내 출고 가능
입점/광고 문의 (031-296-4672)